-
2023.04.14 09:3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소방공무원의 건강 증진과 권익 보호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국민 기부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방세정티슈 기부 캠페인 ‘소방관 서포터즈’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소방티슈는 소방대원이 화재진압 과정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어 건강상 문제가 있다는 점에 깊이 공감해 불스원이 국립소방연구원에서 개발한 특허 기술을 이전받아 개발한 제품이다.불스원은 유해물질로부터 소방공무원의 건강을 보호해줄 제품을 개발하자는 취지에 공감하며, 화재의
-
2023.03.17 09:25
[M투데이 최태인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최첨단 IoT 안전운행 솔루션 기업 ㈜씽크아이와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첨단화 혁신을 위한 양사간 전락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서울 강남구 소재의 불스원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불스원 이창훈 대표와 씽크아이 최성국 대표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불스원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기업의 미래 성장을 이뤄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함과 동시에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첨단화 시장 발전 및 IoT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다.이번 M
-
2023.02.13 09:43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에서 3중 엔진 세정 기능으로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새 차처럼 유지시켜주는 대표적인 차량 관리 아이템이다. 신제품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엔진세정제의 핵심 성분인 청정분산제를 기존 제품 대비 더 많이 함유해 한층 더 강력한 세정 효과를 발휘하는 고성능 엔진세정제로 휘발용과 경유용 총 2종으로 출시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
-
2023.02.02 09:06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이 편백수 룸스프레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살림공방은 20여 년간 100여 종의 자동차 관리 용품을 개발해 온 불스원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홈케어 전문 브랜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편백수 룸스프레이는 전남 장성 ‘치유의 숲’에서 자란 편백나무 잎의 피톤치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매혹적인 풀향과 은은하고 편안한 잔향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또한, 편백나무 잎 추출물과 물, 식물 유래 에탄올로만 구성되어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
2023.01.19 09:18
[M투데이 임헌섭 기자]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연휴를 보내기 위해 전국 각지로 장거리 귀성길을 계획하는 운전자가 많다. 특히 올해 설 연휴는 겨울철 영하의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더욱 세심한 차량 엔진 관리가 요구된다.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은 장거리 귀성길 운전 전과 후, 엔진 관리 용품을 통해 간편하게 셀프 엔진 관리를 추천한다. 엔진 속 카본 때 제거로 최상의 엔진 컨디션 유지연료의 불완전 연소로 인해 필연적으로 엔진 내부에 쌓이는 카본 때는 엔진 성능을 저하시키는 대표적인 원인 중 하나로 손꼽힌다
-
2022.12.29 14:31
불스원이 전기차 충전 원스탑 솔루션 기업 대영채비와 차량관리 서비스 확장 및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지난 27일 서울 서초구 소재의 채비스테이 강남서초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약을 진행했으며, 이를 계기로 전기차 시장의 급격한 성장 흐름에 맞춰 충전 인프라 구축과 기반 사업 확장에 협력하기로 결정했다.불스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종합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스원 프라자를 중심으로 불스원 워시앤케어, 불스원 카케어, 불스원 스페셜티 매장 등
-
2022.12.29 09:11
[M투데이 최태인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전기차 충전 원스탑 솔루션 기업 대영채비㈜(이하 채비)와 차량관리 서비스 확장 및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지난 27일 서울 서초구 소재의 채비스테이 강남서초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약을 진행했으며, 이를 계기로 전기차 시장의 급격한 성장 흐름에 맞춰 충전 인프라 구축과 기반 사업 확장에 협력하기로 결정했다.불스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종합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스원 프라자를 중심으
-
2022.10.18 09:15
[M투데이 최태인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충청남도 태안 석갱이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열린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불스원은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을 찾은 1만여 명의 캠핑 마니아를 위해 불스원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불스원은 고아웃 캠프 추억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불스원 마스코트 ‘불키’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스피드 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
-
2022.10.04 09:38
[M투데이 최태인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의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이 (사)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하는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엔진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한 해 동안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실천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로 실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평가에 나선다. 이번 조사는 6월 2일부터 7월 8일까지 전국 남녀 소비자 4,112명을
-
2022.09.22 09:32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LUNATIC POLISH)’가 2022 굿디자인 어워드(2022 Good Design Awards)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우수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최근 2년 이내에 생산되었거나 출시가 확정된 상품 디자인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각
-
2022.08.29 09:13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신제품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100% 향 원액만 함침된 블랙 컬러의 리드스틱을 메탈 홀더에 꽂아 사용하는 제품이다.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메탈 홀더에 모던하고 깔끔한 블랙의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차량 대시보드나 방 안, 회사 등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을 자랑한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향을
-
2022.08.22 11:0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지난 8월 1일부터 8월 8일까지 1년 이내에 자동차 관련 용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남녀 운전자 2,635명을 대상으로 ‘자동차 에어컨ㆍ히터 필터 구매 패턴 현황’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82%가 에어컨ㆍ히터 필터 자가 교체 경험이 있다고 밝혔으며, 그 중 과반이 넘는 74%의 응답자가 활성탄 필터가 채택된 에어컨ㆍ히터 필터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일반 에어컨ㆍ히터 필터에 주로 적용되는 파티클 필터와 달리, 활성탄 필터는 흡착력이 우수한
-
2022.08.03 09:15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 제품이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2년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사단법인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KGPN)가 지난 2008년부터 녹색 상품 시장을 활성화시키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의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매년 친환경성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전국 15개 지역의 24개 소비자 및 환경단체와 일반 소비자 200여명으로 구성된 투표단이 참여해 친환경성과 상품성이 우수한 총 5
-
2022.07.25 10:10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불스원샷은 자동차 관리에 미숙하거나 어려움을 느끼는 MZ세대 운전자들에게 주기적인 엔진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한편, 셀프 엔진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운전자와 자동차의 일상 속 재충전의 메시지를 담은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불
-
2021.12.27 10:1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차세대 항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한 3중 필터 설계로 항균, 탈취,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하나에 담아낸 신제품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불스원의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는 99.9% 항균력을 자랑하는 항균 코팅층, 뛰어난 탈취 성능으로 불쾌한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고효율 활성탄층, 그리고 0.3㎛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0% 이상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제거층의 총 3중 구조로 구성된 기능성 제품이다.특히, 불스원과 업무협
-
2021.12.10 09:24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본격적인 미세먼지 시즌이 다가오면서 차량 내부 공기질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에 대한 운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많은 운전자들이 미세먼지 제거 효율을 중요하게 생각함에도 불구하고, 에어컨히〮터 필터의 성능 및 등급 표기법에는 익숙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에서 이달 초 운전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78%에 달하는 운전자들이 필터 구매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인으로 ‘미세
-
2021.10.28 09:3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디저트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심플한 디자인에 풍성한 향취를 더한 신제품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제품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는 마카롱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원형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상을 적용해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부담 없이 연출 가능한 차량용 방향제다. 자동차 선바이저에 클립처럼 꽂아 실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 기존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의 장점은 살리고, 겉으로 보이는 요소를 단순화해
-
2021.10.07 09:2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향취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는 블랙 컬러의 유리병에 올록볼록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넣어 또렷하게 시선을 끄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그라스 로고가 새겨진 목걸이 형태의 펜던트와 블랙 컬러의 두꺼운 섬유 스틱을 사용해 그라스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이번에 출시하는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는 릴렉싱에 도움
-
2021.08.31 09:50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엔진 관리에 탁월한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신제품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듀얼 부스터’기술에 산화 방지와 수분 제거 효과를 더한 고성능 엔진세정제로 휘발유용, 경유용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불스원샷 플래티넘 휘발유용과 경유용은 각각 옥탄 부스터, 세탄 부스터를 함유해 엔진 출력 향상 및 연비 개선, 소음 감소에 효과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최신 직분사 엔진의 인젝터 세